글로벌 대세임을 증명하고 있는 EDM 듀오 ‘The Chainsmokers’

The Chainsmokers를 구성하는 두 멤버, Alex Pall과 Andrew Taggart는 Alex 매니저의 소개로 듀오를 결성하게 되었다. 듀오들이 어린 시절 친구 혹은 가족인 경우가 많은 것을 생각할 때, 그다지 흔치 않은 구성이라고 할 수 있는데, 둘은 마치 딱 맞는 톱니바퀴처럼 각자 팀 내에서 확실한 역할을 가지며 활동을 해나가고 있다.

Andrew는 팀의 음악적 브레인으로서, Alex는 무대 위의 디제잉과 피처링 아티스트 섭외 등의 뮤직 비즈니스적 측면을 담당하며 The Chainsmokers를 성공 가도에 올려 놓았다. 이 둘의 매력은 소셜 미디어에 정기적으로 업로드 되는 감각적인 영상과 사진을 통해서도 유감 없이 발휘 되는데, 두 멤버의 장난기 넘치는 성격까지 더해져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.

The Chainsmokers는 본인들의 이름을 처음 세상에 알렸던 2014년 싱글 ‘#Selfie’의 이미지에서 완벽히 벗어나 감성적이면서도 세련된 사운드라는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었고, 그 성공적인 변화를 증명하듯 2016년 연이어 히트 트랙을 발표했다.

특히, 11월 둘째 주 기준 12주 연속 빌보드 싱글 차트 1위라는 기록적인 성공을 거두고 있는 ‘Closer (Feat. Halsey)’는 2016년 가장 오랜 기간 빌보드 1위를 지켜 낸 싱글로 명실상부 “올해의 트랙”이 되었다. 그리고 데뷔 이후 가장 화려했던 한 해를 정리하듯, 듀오는 기존에 발표했던 트랙들에 신곡을 추가하여 EP [Collage]를 발매했다.

2017년 시작을 알리는 또 하나의 히트 싱글 [Paris] 발매
모두가 주목하고 있는 이 듀오의 2017년 신곡 “Paris”가 발매됐다. 연말에 가진 콘서트에서 곡을 첫 공개한 이후 온라인에서도 화제를 모았던 이번 곡은 “Closer”와 마찬가지로 멤버인 드류(Drew Taggart)가 보컬로 참여했다. 절제된 일렉트로닉 신스 사운드에 어우러진 감성적인 보컬이 매력적이다.

최신음원 미리듣기